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레가 보글보글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 06:39



    힘을 내라, 야옹이들! 호랑이에게 물려 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다! 말썽쟁이 야옹이들이 오늘은 멍멍 씨네 카레집을 엿보고 있네요. 향긋하고 칼칼한 맛 좋은 카레! 따끈따끈한 카레라이스를 보고 있자니 절로 군침이 돕니다. 멍멍 씨가 카레 만드는 모습을 지켜 본 야옹이들은 모두가 잠든 밤에 몰래 가게로 숨어들어 카레를 만들어 먹기로 합니다. 먼저 쌀을 씻어 밥을 짓고, 낚시질로 잡은 새우와 숭숭 썬 채소를 냄비에 넣고 볶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레 가루와 물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 주면 카레가 완성되지요. 갓 만든 카레를 먹으려는 순간, 맛있는 냄새를 맡고 호랑이가 나타납니다. 야옹이들은 호랑이에게 잡아먹히지 않으려고 애써 만든 카레를 내어 주지요. 호랑이는 우적우적 카레를 먹어치우더니, 야옹이들을 호랑이굴로 데려갑니다. 야옹이들을 부하삼아 매일매일 맛있는 카레를 먹으려는 속셈이었지요. 꼼짝없이 호랑이에게 붙잡혀 버린 야옹이들, 과연 야옹이들은 무사히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요 시리즈는 나오면 구매합니다.

    아들이 벌써 11살이지만요 ㅎㅎ 어릴때 추억도 돋고 그림책이지만 봐 오고 새 시리즈을 기다리고 하던 책이라 재미로 보게 해 줍니다.

    그저 빵 하고 터지는 재미에 보기도 하지만 뭔가 일을 저지르면 꼭 수습을 해야한다는 걸 알길 바라며 이 책을 삽니다.

    사건이 일어나는 구성은 책마다 다 똑 같아도 장소가 달라지니 어떻게 달라지는지 살펴보는 고런 재미도 있네요.

Designed by Tistory.